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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상체 근지구력 향상 ]
작은 근육이 큰 근육에 비해 쉽게 피로해집니다. 먼저 대 근육을 운동하고 나서 소 근육 운동을 실시해야 하며, 근육이 휴식할 시간을 충분히 주면서 강도를 늘려 가시기 바랍니다. 근지구력 강화를 위해서는 최소 4주에서 8주 동안은 지속해야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이번 시간이 끝나도 계속 운동을 지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[ 하체 근지구력 향상 ]
근지구력은 천천히 강도를 높여주며 운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. 반복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주어 최상의 효과를 누리시기 바랍니다. 하체의 근지구력을 강화시켜보았습니다. 운동도 사람들의 신체조건 같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서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, 여러분 각자의 몸에 맞게 배운 동작들을 효과적으로 배치해서 운동해보시기 바랍니다.
[ 기초 근지구력 향상 ]
활동을 오랫동안 반복할 수 있는 근육의 능력이 바로 근지구력이죠. 근지구력이 우수해야 신체활동을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 운동은 재밌게 즐기면서 해야 효과가 더 커지니까요.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면서 운동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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