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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종아리를 위한 스트레칭 ]
앉은 자세가 나쁘거나 오래 서 있게 되면 종아리에 보기 싫은 근육들이 붙게 마련인데요. 무 다리의 고통에서 해방되고 싶으세요? 종아리 스트레칭을 한번 배워보시죠. 종아리 스트레칭은 높은 구두를 많이 신는 여성분들이나 다리를 꼬고 앉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이니까요. 하루 한번, 실천하는 습관 기르시기 바랍니다. 바른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.
[ 허벅지를 위한 스트레칭 ]
자동차나 엘리베이터 등을 이용하는 현대인들은걷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데요. 잠시만 앉아있어도 다리가 저리거나 붓는 일도 많죠. 허벅지 스트레칭으로 건강한 다리를 한번 만들어볼까요. 허벅지는 살이 잘 찌는 부분이기도 하지만,또 운동을 해주면 그만큼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한데요.자기 전에 허벅지 스트레칭으로 다리 전체를 풀어주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실 수 있을 겁니다.
[ 허리를 위한 스트레칭 ]
평소에 무거운 물건을 들다가 허리를 삐끗한 경험,아마 한번쯤은 다 있으실 텐데요. 운동이 부족한 분들은 특히 작은 충격에도 허리에 큰 손상을 입기 쉽습니다. 요통을 예방하는 허리 스트레칭을 한번 배워볼까요. 아프리카 사람들은 늘 걸어 다녀서 요통이 없다고 하는데요.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생활 속에서 간단한 허리 스트레칭, 한번 실천해보세요. 개미허리가 되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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